본문 바로가기
TV연예인

정우성 출연 확정 + 키, 나이, 프로필

by J제니 2022. 9. 22.

새로운 드라마 <사랑한다고 말해줘>의 출연 배우로 정우성과 신현빈이 확정되었습니다.

2023 방영 예정인 <사랑한다고 말해줘>는 말 대신 그림으로 감정을 표현하는데 익숙한 청각장애인 차진우(정우성)와 목소리로 마음을 표현하는 정모은(신현빈)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그린드라마입니다.

정우성은 최근 개봉한 영화 ' 헌트' 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보여주었고, 넷플릭스 '고요의바다' 를 통해 감독으로서의 능력도 입증된 배우입니다.

정우성의 10년만에 드라마 복귀작이라니 새로운 모습에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정우성
출처 : 정우성 인스타그램

정우성 

출생 : 1973년 4월 22일 (49세)

신체 : 187cm, 80kg, O형

데뷔 : 1994년 영화 구미호

작품활동

정우성은 배우이자 영화감독입니다.

헌트, 빠담빠담, 아테나: 전쟁의 여신, 마담 뺑덕, 증인,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감시자들, 아수라, 신의 한수 등 각종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했으며, 다수의 수상 경력도 지니고 있습니다.

영화 '증인'으로 백상예술대상을 수상했으며, 2021년 대중문화예술상 대통령표창도 받았다 합니다.

또한 넷플릭스  시리즈 '고요의 바다'는 정우성이 직접 프로듀싱, 제작에 참여한 작품입니다.

소속사 

정우성은 이정재와 의기투합하여 '아티스트 컴퍼니' 를 설립했으며, 현재는 화사 내에서 이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소속 연예인으로는 고아라, 안성기, 박해진, 배성우, 이솜, 이정재, 표지훈(피오) 등이 있습니다.

요즘에는 본인의 외모를 뽐내는 유쾌한 이미지로 밀고 나가는 중이며, "잘생긴게 최고야. 짜릿해. 늘 새로워" 라는 명대사를 남기기도 하였습니다.

 

신현빈
출처 : 신현빈 인스타그램

신현빈

출생 : 1986년 4월 10일 (36세)

신체 : 168cm, 51kg, AB형

데뷔 : 2010년 영화 '방가?방가!'

소속사 : 유본컴퍼니

작품활동 : '슬기로운 의사생활' 의 장겨울,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들', '너를 닮은 사람' 등.

디자인 일을 하던 아버지의 영향으로 어릴 적 미술을 배웠습니다. 하지만 미술에 크 흥미를 느끼지 못해 배우로 전향했다고 합니다. 소녀시대 윤아와 닮은꼴로 유명합니다.

 

 

출처: 나무위키

댓글